본문 바로가기

삼박자만화공방_후일담

세가지 소원, 하얀 고양이,소원성취

  • 세가지 소원에 대한 여러가지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은데 ㅡ
  • 그 중 가장 안타까운건 러시아 민화에서 읽은
  • 코가 쏘세지가 되어버린 한심한 농부들 이야기...쯧쯔 .. #

    me2photo

  • 그 다음 인상깊었던 건 세가지 소원 중 첫번째를 현명한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했던 사람
  • 잠시후 ㅡ 자아. 너의 첫번째 소원이 이루어졌다. 이제 두번째 소원을 말하라 ㅡ 라고 하자
  • 첫번째 소원으로 현명해진 그가 이렇게 말했단다.......
  • 아!(내가 여기서 뭐하고 있지? 하는 표정으로) 됐습니다. 이만 가보겠습니다. 꾸벅 -    #
  • me2photo

  • 최근 들었던 가장 기억나는 세가지 소원 에피소드는 아말록의 경험담 ㅡ
  • 그는 어렸을때부터 ㅡ 잠자리에 들어 잠이 드는 순간까지를 이용해서 ㅡ
  • [완벽한 세가지 소원 목록]을 작성하고 있다고 했다. (어렸을때부터?...!)
  • 그래서 다 완성했냐고 했더니 -
  • 아직 하나밖에 완성되지 않았단다. ㅋㅋ #

    me2photo





    me2photo

  • 나로 말하면 ㅡ 나 역시 세가지 소원 리스트 상상하며 멍 때리고 있는걸 좋아하는데

 



 

  • 소박하고 내가 성취할 수 있는 걸 골라 성취감을 맛보는게 기분좋다. #

    me2photo

  • 예를 들어 1. 사과 2. 찍어논 신간 3. 멋진 산책 ㅡ
  • 이 정도로 세가지 소원을 말하고 내가 다 들어 줌 ㅡ 성취감 ㅡ
  • 그런데 오늘은 뭔가 특별한 소원을 말하고 싶었다. 내 소원은 … 음....
  • 몸이 투실투실 튼튼하고 앞발이 두툼해서 싸움에 강한 ㅡ 하얀 고양이가 되고싶다... #
  •  me2photo

    빙글 빙글 빙글 빙글 - 부비 부비 부비 비비비비부부부~~~


  • 발라당!!!! (혀낼름) 소원성취!!!!  어랏? 고양이가 됐네????! #

    me2photo

    냐냐냐냐냐냐냐냐~~~~냐냔~ 냐~~~ 나는 고양이로 소이다 ~~( 격렬한 기쁨)


  • 자 ㅡ 주문이 사라지기전에~그럼 슬슬 움직여볼까 ~벌떡 (후다닥) #

    me2photo

  • me2photo


            날 씨 쫗네~

이 글은 소공님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 

철학고양이 요루바 책 보러가기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