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삼박자만화공방_후일담

메밀소바 집에서 먹기, 평상지붕

  • 비가 와 습도도 높고 후덥지근 ㅡ 식욕이 없어
    메밀소바 만들어 먹었다. 인스턴트 농심 메밀소바 #

  • me2photo

  • 김과 약간의토핑을 더한 소스에 얼음 동동 ㅡ
  • 인스턴트지만 알맞게 삶아진 면을 찬물에 씻어 체반에서 물을 빼고 ㅡ
  • 개인 용기에 덜어서 먹었다.
  • 요리 잘하는 친구가 만들어서 그런지 인스턴트지만 어설픈 가게보다 맛나다.
  • 옙븐 그릇이었다면 더 만족했을지도 ㅡ ^~^ #

    me2photo





  • 이번 폭우에 찢어진 옥탑 평상 지붕 - 비닐를 교체 수리해줬다
  • 날씨가 맑았다면 푸른 하늘을 볼텐데 하늘이 흐리다. 
  • 비가 오기 시작하니 빗방울이 하늘에 맺힌것 같다 ㅡ #

    me2photo

  • 평상지붕투명비닐위로 빗방울이 맺혀있는 모습을 오래간만에 보았다 . 이쁘군 ㅡ
  • 그동안 햇빛 차양막을 이 위에 덮어둬서 이렇게 이쁜 모습을 못봣네 #

    me2photo

  • 평상지붕 수리하다말고 비방울 흘러 내리는 거 보며 미투하고 있음 #
  • 빗줄기가 굵어진다 #
  • 더 더 굵어진 빗방우르ㅡ 천둥도 번쩍 번쩌ㅓㄱ #
  • 더더더ㅡ #
  • 으 강하게 내리네 - 무섭게 오네 ㅡ 
  • 좀전까지만 해도 귀여운 빗방울였는데 빗줄기가 강해지니 무섭군 
  • 왜 강한건 무서울까  #


이 글은 소공님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 



 

철학고양이 요루바 책 보러가기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