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삼박자만화공방_후일담

탁상달력 제작준비, 산 정상에서 도키 나비 , 300부 소량제작

  • 이번에 만들 탁상달력에 쓸 사진 찍으러 도키나비 데리고 뒷산엘 올랐다.
  • 원래 대학로가 배경이지만 급하게 관련사진이 필요해서-
  • 너무 크게 만들었나? 내가 찍고 아말록이 모델들을 잡고 찍었는데
  • 산 정상에 바람이 심해서 좀 힘들었다. ㅋㅋㅋ
  • 여튼 재미있었다.
  • 너무 추워서 뇌까지도 얼어버렸는지 추운지도 모름.
  • 손이얼어서 셔터 누르기 힘들었던것 빼고 ㅋㅋㅋ~~~ #

     

  • 삼박자 떳다그녀 탁상달력은 정말 아무 계획없이 진행되고 있다.

  • 연말이라 바쁜관계로 이걸 진행하는데는 약간의 무리수가 따르는데도 그냥 즐겁다

  • 300부 정도만 소량 제작 -  150만원정도의 예산이 든다 

  • 텀블벅 사이트를 이용해서 예약 판매 할 예정인데

  • 떳다그녀 팬들은 대부분 외국인들이라 국내에서는 탁상달력 300개 파는 것도 부담스럽다 

  • 국내에 몇명의 떳다그녀 팬이 있으려나 ....  

  • 이러다가 재활용도 못할 탁상달력 300개가 생기는거 아닌가 걱정하는 나에 비하여

  • 아말록은 텀블벅 사이트를  경험하는 자체가 재밌어 죽겠는 모양이고 - 송화는 19일이후  여전히 껍데기상태 ...

  • 날씨가 겁나 추우니 육체랑 정신이랑 막 - 분리되는 기분이다.
  • 쩡 - 하고 머리속이 맑아진다. .. 이러다 득도하겠네 ㅋㅋ

 

 

이 글은 so_gong님의 2012년 12월 2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








 

철학고양이 요루바 책 보러가기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