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삼박자만화공방_후일담

눈속에서 배드민턴, 눈산에 자전거

  • 눈 산에서 베드민턴을 치면 무지 재밌다

  •  

     

  •  

  • 눈산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을 본다거나 베드민턴을 치는 사람을 보니  나도 왠지 안하는 짓 하고 싶어서 ...

  • ㅋㅋㅋ- 의외로 무지 재밌다.

  • 넘어지면 그냥 눈위로 슬라이딩 하면 된다 #

  •  

  • 산 정상에 자전거 바퀴가 있었다 #

  •  

    me2photo

  •  

  • 분명히  자전거 바퀴 자국- 이거 보고 충격 먹었었다. 

  •  

    me2photo

  •  

  • 위험하지 않나? 눈쌓인 산에서 자전거 타는거 -
  • 우리 뒷산에 산악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종종 보긴 하는데 볼때마다 놀랍다.
  • 도대체 어떤 마음이 자전거를 타고 눈산에 올라오게 하는걸까?
  • 그리고 무지 멋있어 보이는 이유는 뭘까? #

 

 

  • 날씨가 너무 추우니까 눈이 하나도 안녹아서 내리막길도 전혀 미끄럽지 않아서 ,

  • 눈산이 더 안전하다는 느낌- 아 좋아라 ~~~ #

    me2photo

  •  

  • 베드민턴 장에 눈이 소복- #
  • me2photo

  • 친구들아 믿기냐? 내가 눈산에 돌아다니는게ㅋㅋㅋ
  • 드디어 겨울도 사랑할 수 있게 되버린건가?

이 글은 so_gong님의 2013년 01월 0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

 






철학고양이 요루바 책 보러가기

    반응형